행복/음린

있지 정규 1집 CRAZY IN LOVE 개봉에 미쳐

손셉 2021. 10. 17. 12:22
반응형

있지(ITZY) 정규 1집 앨범 'CRAZY IN LOVE' - 류진 버전 개봉기입니다. 물량이 없었는지 주문한지 2주 만에 도착했지만 이미 벅스 스트리밍으로 듣고 있어서 개봉기 기록이 저의 계획보다 늦어진 것 말고는 큰 문제가 없었어요. 구성이 좋아서 기분 좋았지만 한편으로 당황스럽기도 했던 개봉기를 남겨보아요.

 

있지 정규 1집 앨범 CRAZY IN LOVE는 사이즈가 좀 됩니다. 택배 박스가 좀 컸는데 까보니까 역시 앨범 사이즈가 컸기 때문이더라고요. 한참 나중에 알았지만 중간에 이름이 써진대로 제가 받은 앨범은 '류진 버전'입니다.

 

이 큰 박스에는 어떤 내용물이 들어있을까 궁금해하면서 뚜껑을 여니까 위와 같았습니다. 아직 구성품을 다 확인한 것은 아니었지만 딱 보기에도 풍성해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딱 보이는 리아도 예뻤고요.

 

일단 위에 놓인 구성품을 다 꺼내보니까 트랙리스트가 적힌 두꺼운 종이가 단을 나누고 있었습니다. 이 아래에 CD가 있음은 제가 딱히 언급하지 않아도 되겠죠. 이미 언급했지만;

 

이제 구성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펼치면서 끝이 없는 느낌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멤버 포토카드 포함 이런저런 것들이 진짜 다양하게 있어요.

 

폴라로이드 사진에 너무나 매력적이고 저의 2픽인 예지, 포토카드에 제가 가장 애정하는 유나, 그리고 멤버별 개인 사진을 하나씩 넣어줘서 좋았습니다. JYP는 랜덤이라도 멤버 전원을 챙겨주는 것이 혜자구나라고 생각했었는데...To be continued.

 

분홍색 바탕에 멤버들의 귀여움이 느껴지는 가사집입니다. 앨범 전체적인 분위기처럼 파티를 하는 느낌을 담은 것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앞 부분은 멤버 중 류진컷을 담았구나라는 생각을 하며 넘기던 중 너무나 매력적인 류진 사진을 발견해서 남겼습니다. 평소에 시크한 표정도 멋있고 좋지만 이렇게 예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멤버라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거기에서 넘어가니까 머리 스타일이 달라져서 이제 리아 부분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넘기면서 아무리 봐도 리아 얼굴이 아닌겁니다. 평소 같았으면 류진인 줄 바로 알았겠지만 류진 버전인 줄 모르고 보던 상태라서 다른 멤버는 안 나오고 류진만 나오는 사실에 인지부조화가 와서 바로 알아차리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류진 이 모습도 진짜 예쁨.

 

그제서야 랜덤 포토카드에 멤버별 개인컷을 최소 하나씩 넣어준 JYP 앨범이 혜자구나라고 생각한 것이 잘못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랜덤 포토카드에 제가 가장 애정하는 멤버가 안 나오는 것은 이미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설마 랜덤 화보집이라는 더 무서운 랜덤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 ㅋㅋ

 

어차피 제가 당첨된 류진을 포함해 있지 모든 멤버에 애정을 붙인 상태에서 구입한 앨범이라 좌절감 같은 것은 없었지만 단지 1픽 유나의 개인컷을 못 보는 것 하나가 좀 아쉬웠습니다. 그 와중에 단체사진 미모 보소.

 

유나 버전이 아니라서 유나 개인컷을 많이 못 보는 것이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가 훤히 드러나는 유나의 미소를 볼 수 있음에 감사해요. ㅋㅋ

 

있지 정규 1집 앨범 CRAZY IN LOVE를 구입하는 사이트에서 앨범 표지 사진이 없는 것이 이해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개봉기 사진과 함께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멤버별 버전이 달라서였겠죠. 랜덤 포토카드+랜덤 멤버 버전 앨범(화보집)의 매운맛에 당황하긴 했지만 풍성한 구성과 제가 정을 붙인 있지라 충분히 즐거운 개봉이었습니다. 저로서는 있지 앨범이 비SM 앨범 중 최초의 개봉기가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