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경기&소식

리브 샌드박스, KB 국민은행을 등에 업고 새 출발

손셉 2020. 12. 16. 14:09
반응형

샌드박스 게이밍이 KB 국민은행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 후 리브 샌드박스라는 이름으로 2021시즌 새 출발을 합니다. 리브 샌드박스는 KB 국민은행의 모바일 플랫폼 브랜드인 리브(Liiv)와 이름을 합친 게임단명이고, 3년간의 스폰서십이라고 해요.

 

 

 

 

리브 샌드박스

이번에 공개된 리브 샌드박스 로고입니다. 기존 로고는 빨강이었는데 이번에는 전체적으로 국민은행을 연상하게 하는 산뜻한 색상조합이라 느낌이 좋네요.

 

 

 

 

리브 샌드박스 트위터

발표를 앞두고 샌드박스 트위터에서 중대발표가 있다고 하길래 도대체 무슨 소식일까? 궁금했었습니다. 우선 안 좋은 소식이 아니라는 것은 분명했는데 짐작가는 것은 없어서 얼마나 대단한 소식이길래? 라는 생각도 했었네요.

 

 

 

 

리브 샌드박스 발표

소식이 궁금해서 유튜브 생중계를 시청했더니 국민은행과의 스폰서십을 발표한 샌드박스였습니다. 제 1금융권인 국민은행이니까 충분히 호들갑 떨면서 발표할만한 소식이었다고 생각하면서 수긍했어요.

 

 

 

 

리브 샌드박스 선수단

2021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리브 샌드박스는 서밋, 크로코, 페이트, 루트, 에포트가 합을 맞출 예정입니다. 약점이 있지만 고점 역시 충분히 높은 에포트가 새롭게 합류했으니까 달라진 샌드박스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2020년의 샌드박스 경기력은 제 기준으로 최악이었습니다. 2019년에 제가 본 서밋은 상위권 탑이라서 좋아했는데 라인전 원툴로 변하더니 나중에는 그마저 못하는 탑이 되어버리니까 씁쓸하더라고요. 팀 운영이 함께 맛간 것도 실망이었고요. 그래도 2021년에는 크로코와 에포트, 김목경 감독이 합류했고, 또 국민은행도 힘을 실어주기로 했으니까 리브 샌드박스, 좋은 경기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