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경기&소식

씨맥 김대호 감독 5개월 자격정지 유감

손셉 2020. 12. 15. 13:54
반응형

씨맥 김대호 감독에게 5개월의 자격정지 징계를 내린 e스포츠공정위원회에 유감을 표합니다. 그들 나름의 근거를 토대로 결정한 것이겠지만, 인정된 행위에 비해서 지나치게 과한 것과 DRX 팀 운영에 차질이 생긴 것이 굉장히 마음에 안 들어요.

 

 

 

 

씨맥 김대호 감독

씨맥 징계 결정 이후 DRX 공식 입장문이 나왔고, 여기에 감독 본인도 억울했는지 전혀 공정하지 않다면서 방송을 켰습니다. 굉장히 감정적인 판단과 행동, 그리고 주장이었지만 이렇게라도 나선 씨맥 감독을 존중합니다. 씨맥 감독 본인을 위해서라면 까짓거 가만히 받아들여도 괜찮았을텐데 왜요?

 

 

 

 

DRX

이미 마음만 먹으면 어느 리그라도 갈 수 있을 정도로 인정받고 있는 씨맥 감독입니다. 케스파가 끝까지 더럽게 굴면 그냥 떠나도 돼요. 근데 씨맥 감독은 이미 터진 DRX에서 자신을 믿고 와준, 또 남아준 선수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싶거든요. 굉장히 힘든 로스터임에도 함께 성장할 시기인데 한 순간에 기둥을 잃어버린 선수들은 뭐가 되나요?

 

 

씨맥 감독이 아무리 떠들어도, 그리고 씨맥 감독에게 동조하는 저를 포함한 사람들이 아무리 떠들어도 그들은 눈과 귀를 꽉 막은채 들으려 하지 않겠지만 이렇게라도 불만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씨맥 감독을 절실하게 필요로 하고 있는 DRX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자신들이 '진짜로 공정했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봤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제 진짜로 2021년의 DRX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대로 풍비박산의 가능성도 있겠죠. 단지 씨맥 감독, 무성 코치, 킹겐, 디스트로이, 표식, 솔카(쿼드), 바오, 레베카 모두 지금의 힘든 시기 잘 이겨내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