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SM

에스파 북남미∙유럽 투어 시작!

손셉 2025. 2. 9. 11:48
반응형

 

에스파가 1월 28일(현지시간) 미국 시애틀 액세소 쇼웨어 센터(Accesso ShoWare Center)에서 진행한 ‘2024-25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을 시작으로  북남미, 유럽 투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날 에스파는 ‘Supernova'(슈퍼노바), ’Armageddon'(아마겟돈), ’Whiplash'(위플래시) 등 지난 한 해를 휩쓴 메가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Die Trying'(다이 트라잉), ‘Flights, Not Feelings'(플라이츠, 낫 필링스), ’Pink Hoodie'(핑크 후디), ‘Just Another Girl'(저스트 어나더 걸) 등 신곡 무대도 추가하여 보다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완성했다.

 

에스파는 이번 투어로 지난 해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호주, 마카오, 태국에서 전석 매진 및 회차 추가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것에 이어, 시애틀을 포함한 미국, 멕시코, 캐나다 등 북남미를 비롯해,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스페인 등 유럽까지 북남미 및 유럽 주요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이번에 서울 콘서트 예매에 실패하고, 나오지 않을 것 같은 취소표나 하염없이 기다리는 중인데 ㅠㅠ 우리 에스파들 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에스파의 매력을 맘껏 발산하고 돌아오면 좋겠다는 바람이에요.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매력을 더욱 많이, 강렬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