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경기&소식

데프트, LCK 통산 500전 달성한 세 번째

손셉 2021. 3. 24. 09:06
반응형

지난 14일 화생명e스포츠 데프트(Deft) 김혁규가 LCK 통산 500전을 달성한 세 번째 선수가 됐습니다. LPL과 LCK를 넘나들며 진짜 오랫동안 꾸준하게 활약한 데프트의 LCK 기록이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해먹는 데프트이길 바라며~

 

 

 

 

데프트 김혁규, LCK 통산 500전

데프트가 지난 14일 리브 샌드박스전 1세트를 기준으로 LCK 통산 500전을 기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LPL의 공백을 감안하면 데프트의 LCK 기록은 정말 대단하고(감안하지 않아도 대단함) 이 선수의 꾸준함을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리브 샌드박스전 1세트

데프트가 500전을 달성한 경기였던 리브 샌드박스전 1세트, 데프트가 캐리한 경기라고 볼 수는 없지만 충분히 좋은 원딜 역할을 해주면서 기분 좋게 승리를 챙겼습니다. 상대 카밀이 날카롭게 파고든 공격을 흘려낸 것이 인상적이었던 장면이었어요.

 

 

 

 

데프트 LCK 통산 300전

데프트는 LCK 통산 세 번째로 500전을 기록한 선수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즌 데프트의 경기력이 다시 날카로운 느낌인데 이런 모습을 보면서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는 말을 다시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LCK ALL-TIME GAME RECORD

이미 일주일 이상 지난 고전 기록이지만 어쨌든 LCK 선수들의 출전 경기 수는 이런 상태입니다. 데프트가 2위까지 올라올 것은 거의 확실하고 그렇게 되면 마포고 듀오가 1위-2위를 차지하는 멋진 기록까지 볼 수 있겠네요. LCK의 자랑 페이커와 데프트!

 

 

 

 

쵸비의 축하 인사

데프트가 500전을 달성한 날 한화생명이 매치승을 따낸 덕분에 데프트의 인터뷰는 아니지만 쵸비의 축하 인사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데프트에게 500전 달성 축하 인사 한 마디를 해달라는 말에 쑥스럽게 혁규형 축하한다고 이야기하는 쵸비의 진심이 분명 전해졌을 것이라고 믿어요. ㅋㅋ

 

 

허리 디스크가 아니었으면 일시적인 폼 하락도 없었을 것 같아 조금 아쉬운 느낌은 있지만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는 데프트가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건강 유지하면서 오래오래 멋진 경기를 보여주는 데프트이길 응원하려고요. 알파카...아니 데프트 만세!

반응형